후원/캠페인
|
홀트소개/입양
|
허브
|
캥거루스토어

홈 > 나눔 이야기

나눔 이야기 사랑을 행동으로! 아이들은 사랑받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둘이라서 괜찮아

평생을 함께할 가족과 만났어요!


민기, 민준이를 후원주신 모든 분들께

쌍둥이를 응원해주시고 소중한 후원금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힘차고 따뜻했던 메시지 하나하나는 민기, 민준이와 쌍둥이를 돌보시는 위탁가족에게 너무나도 큰 힘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30주, 미술아로 태어난 둥이는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으로 매월 정기발달 및 집중적인 검사를 받았고, 현재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나이와 맞는 발달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민기는 장이 아직 약해서 쉽게 탈 날수 있기에 위탁모가 신경 써서 음식을 조정해 주고 있습니다. 

헬멧 치료는 계속 진행 중이고 관찰이 필요했던 눈은 현재 양호해진 상태입니다. 

동생 민준이는 감기 외에는 특별한 문제 없이 좋은 발달 상태를 보이며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가족과 처음 맞이한 2016년 둥이의 두 번째 겨울

오늘도 우리 둥이들은 서로 장난감을 뺏거나 양보해주며 사이좋게 지내고 있습니다. 

동생 민준이가 형 손을 잡고 또래 친구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듬직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합니다. 

위탁어머니가 “누가 첫째지?” 하고 물으면 민기가 손을 번쩍 들고, “동생이 누구지?”하면 민준이는 본인을 가리키는데요. 

꼬꼬마들의 모습을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납니다.

아, 그리고요!!!

우리의 쌍둥이에게 기쁜 소식이 생겼습니다! 쌍둥이가 평생 함께 할 새 가족을 만났다는 것인데요! 

둘이 함께 손을 꼭 잡고 같은 가정에서 자랄 수 있게 되었구요 얼마 전에 첫 만남까지 가졌습니다! 

참으로 따뜻하고도 즐거운 우리 둥이의 두 번째 겨울입니다.



민기와 민준이를 포근하게 지켜주었던 위탁가정과 또 후원자님들. 

이 많은 사람의 도움으로 우리 아기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쑥쑥 자라고 있어 보람 있고 행복합니다.

쌍둥이와 함께 해 주신,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다시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소중히 모아주신 후원금은 민기, 민준이 쌍둥이, 그리고 쌍둥이와 같은 입양대기아동의 의료비로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