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안내
|
참여/신청
|
허브
|
입양

홈 > 나눔 이야기

나눔 이야기 사랑을 행동으로! 아이들은 사랑받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천천히 가도 괜찮아, 재민아


재민이를 응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미소천사 재민(가명)이를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재민이, 그리고 재민이와 같은 치료를 받는 입양대기아동들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모, 삼촌의 따뜻한 응원 한마디 한마디는 재민이, 그리고 재민이를 돌봐주신 위탁어머니에게 큰 사랑과 힘이 되었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흐르는 재민이의 시간

또래 아이들보다 발달이 늦어 언어, 인지, 그리고 놀이치료와 감각통합치료를 해야하는 재민이를 위해 모금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자님의 응원 덕분에 재민이는 꾸준한 치료를 받았고, 그 결과 긍정적 표현, 부정적 표현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황에 맞는 답도 척척 할 수 있게 되었고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재민이의 발달 속도가 늦어, 전반적인 발달지연과 언어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계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재민이는 평생을 함께 할 가정을 찾았었지만 그 가족의 사정으로 결국 만남이 취소되어 다시 새 가정을 기다리고 있었고요. 하지만 새로운 가정은 나타나지 않았고, 재민이는 보다 집중적인 치료를 위해 얼마전 한 아동양육 시설로 전원 되었습니다.



재민아, 우리가 너의 우산이 되어줄게!

최근 받은 소식에 의하면 재민이는 전원 된 시설에서 선생님과 누나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록 재민이가 또래 아이들보다 언어를 습득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에 조금 더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꾸준한 치료를 통해 늦더라도 조금씩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변하지 않는 것!

홀트아동복지회에는 아직 재민이와 같이 복합적인 의료문제와 발달지연으로 치료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아동들에게는 꾸준한 치료와 사랑이 가장 필요로 하는데요. 재민이를 위해 후원자님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이 또 다른 재민이에게도 전달 되기를..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더 밝고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도록 후원자님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재민이, 그리고 재민이와 같은 입양대기아동의 언어치료비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