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소식

지부소식

<앙상블 피아노소리 제 7회 정기연주회> “선물Ⅳ_인생을 그리다” 기념 후원금 전달

 |  조회수 : 321

#


앙상블 피아노소리(Ensemble 'PIANOSORI')는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2012년 2월 창단되었고, 음악과 사람을 사랑하는 피아니스트들이 함께하는 순수 음악단체로서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앙상블 피아노소리는 2021년 7월 3일(토) 제7회 정기연주회 “선물Ⅳ_인생을 그리다” 를 개최하고, 서양화가 최은주 선생님의 인생을 그려낸 눈부신 그림과 훌륭한 피아노 선율의 하모니를 선사하였습니다.

두 대의 피아노, 여덟 개의 손을 위한 오페라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을 시작으로 마지막 곡 ‘스캇조플린 랙 랩소디’ 까지 4명의 피아니스들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앙상블 피아노소리 “선물Ⅳ_인생을 그리다” 는 공연 시간 내내 관객의 마음을 울리는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앙상블 피아노소리는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17년 정기 공연 이래 매회 정기 공연 기념 후원금을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에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정기공연을 마치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홀트 충청지부를 방문해 주신 ‘앙상블 피아노소리’ 에게 감사 말씀 드립니다.



2022년 창단 10주년을 맞이하는 “앙상블 피아노소리”가 연주를 듣는 모든 이들과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아동 및 가정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로 늘 아름답게 울려 퍼지시기를 소망하며,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감동과 사랑의 마음을 선물해 주신 앙상블 피아노소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