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다

결연아동이 성인이 되어 취업을 했대요!!
올해 20살이 되어 허브를 졸업하는 진수. 좋은 기회로 직장인이 된다며 후원자님께 보내는 편지가 도착했어요. 함께 읽어볼까요?
결연아동과 후원자님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편지왔어요~!" 후원자님과 결연아동들이 편지와 선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한 재미있는 스토리들을 들려드릴게요.
야구선수를 꿈꾸는 수안이의 특별한 한국여행
미국의 입양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며 자란 수안이! 야구선수를 꿈꾸게 된 계기는 이대호 선수였어요. 올해 한국을 방문한 수안이에게 이번 여행은 조금 다릅니다.
해외 결연 아동은 어떻게 성장하고 있을까요?
홀트드림센터를 통해 해외 결연 아동이 어떤 지원을 받아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려 드릴께요!
아가야, 너의 첫 생일을 진심으로 축복해!
후원자님의 결연아동인 입양대기아동들은 첫 돌을 어떻게 맞이할까요? 특별한 돌잔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입양, 장애아동과 평생을 함께한 할머니 의사선생님 이야기
86세의 연세에도 아직 청진기를 내려놓지 못한 입양아동과 장애아동의 주치의 조병국 명예원장님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제가 대통령님을 만났어요!
몽골 홀트드림센터에서 5년째 아름다운 꿈을 키워 나가고 있는 해외 결연 아동 '엥흐통갈락'을 소개합니다
제 결연아동이 언어발달치료를 받는다고요?
후원자님과 인연을 맺은 입양대기아동 중에는 언어발달지연이 예상되어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도 있습니다. 후원금을 통해 어떻게 돌보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럼, 입양대기아동은 누가 키워 주나요?
허브 결연아동 중에는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양부모님의 품에 안기기까지 눈물과 수고로 양육해주시는 위탁어머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후원자님! 편지 받으셨나요?
2017년 한 해 동안 아이들을 위해 보내주신 사랑이 담긴 후원금을 잘 전달했습니다. 후원자님께 투명하게 후원에 대한 결과를 보고드려요^^
‘행복전도사’ 의 향기나는 결연 허브이야기
‘향기나는 결연, 허브’로 캄보디아의 달렌을
후원하고 계신 국선자 후원자님의 특별한
결연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향기나는 결연, 허브를 신청하면 소중한 인연이 시작된다구요?!
지난 겨울 부터 시작된 향기나는 결연, 허브에 동참해주신 많은 후원자분들이 받으신 예쁜 후원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향기나는 결연 '허브' 시작합니다!
허브를 통해 여러분의 마음을 도움이 절실한 아이들과 연결시키고자 합니다.
후원은 마음이 하는 일, 지금 아이들에게 마음을 전해주세요!
사랑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결연아동과 비록 멀리 떨어져있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수는 없지만,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아이들과 함께 느낀다면 따뜻함이 두 배가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