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금 보내기

후원자님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결연아동에게 선물을 보내주세요!

홀트아동복지회는 선물 전달 시간과 비용 등을 고려하여,
후원자님께서 결연아동에게 보다 편리하게 선물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선물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연아동을 위해 선물금을 신청해주시면 아동 담당 직원 또는 사회복지사가 함께 물품을 구매하여 아동에게 전달합니다.
후원자님이 보내주시는 선물금은 100% 어린이에게 가장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결연아동에게 3-10만원 중 선택하여 선물금을 보내실 수 있으시며, 전달까지는 2-3개월 소요됩니다.

국내결연
연 1회 선물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한 아동에게 너무 많은 선물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외결연

국가 횟수 일시 내용
캄보디아 탄자니아 몽골 연 2회 아동생일
크리스마스 기념일
결연아동에게만 전달
네팔 연 1회 크리스마스 기념일 사업장 내의 모든 아동들에게 전달
연 2회 선물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아동생일 및 크리스마스에 전달 가능합니다.

( 단, 네팔 해외사업장은 크리스마스 기념일에만 선물금이 전달되며, 결연아동 뿐만 아니라 사업장 내의 모든 아동에게 전달됩니다.
한 아동 만을 위한 선물은 사업장 내의 모든 아이들에게 위화감을 조성할 우려가 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선물금은 다음과 같이 전달되고 있어요!

후원자님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드은 소마리의 이야기

드은 소마리는 1남 2녀 중 장녀로 부모님과 캄보디아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소마리의 아버지는 건설 일용직으로 근무를 하시고 어머니는 공장 근로자로 가족의 생계를 부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 $3~5 정도의 수입으로 5인 가족이 생활하고 있지만 이 수입만으로 드은 소마리의 교육비를 감당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부모님이 일터로 나가시면 항상 2명의 동생들을 돌보며 시간을 보내야했던 드은 소마리. 결연 후, 드은 소마리는 장래희망인 선생님을 꿈꾸며 마음껏 공부하고 친구들과 장난도 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드은 소마리, 항상 건강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렴”
후원자님께서는 드은 소마리와 함께 편지도 주고 받고 선물금을 주며 드은 소마리가 더 행복하고 멋진 사람으로 성장하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후원자님의 응원과 사랑으로 아동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 덕분에 필요한 것들을 살 수 있어 행복해요!”
드은 소마리는 후원자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편지를 통해 전해왔답니다.
평소에 살 수 없었던 책, 옷, 가방, 신발 그리고 쌀을 넉넉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 7년 동안 저를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만나 뵙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